HKTDC 홍콩 가정용품 전시회 4월 개최

400
사진;아시아를 선도하는 가정용품 전시회 제공;HKTDC Hong Kong Houseware Fair

아시아를 선도하는 제34회 HKTDC 홍콩 가정용품 전시회가 4월 20일부터 23일까지 홍콩 컨벤션 익시비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전 세계 업체 2200여 곳이 참가해 다양한 고품질 주방용품들을 글로벌 바이어들에게 선보인다. 지난해엔 112개 국가 및 지역에서 바이어 2만9500명이 전시회를 방문했다.

WGSN, 최신 가정용품 트렌드 전시

HKTDC는 저명한 트렌드 예측 업체 WGSN과 협력해 트렌드 컨셉 전시 공간을 조성하고 2020년 봄/여름 가정용품 트렌드를 다양한 가정용품 및 인테리어 디자인 제품 전시를 통해 선보인다.

고품질 제품 선보이는 L.I.F.E. 전시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고 구매가 원활하도록 돕기 위해 이번 가정용품 전시회에서도 모든 제품을 L.I.F.E, 즉 라이프스타일(Lifestyle), 인테리어(Interior), 연회(Feast), 풍요(Enrich) 등 네 가지로 분류했다.

라이프스타일

라이프스타일 구역에는 엘레강스 홀, 파인다이닝의 세계, 파인 데코의 세계, 그린 리빙 등의 전시가 준비돼 있다.

인테리어

인테리어 구역에는 올해 첫선을 보이는 초와 향(Candles and Scents) 전시와 더불어 인테리어 데코, 페스티벌 데코, 아세안 특선, 그룹 파빌리온 등 전시가 마련됐다. 선구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에 빼놓을 수 없는 아름다운 장식용품도 이곳에서 찾을 수 있다.

연회

연회 구역에는 그릇, 와인 도구 및 액세서리, 주방용품, 가전제품 등이 전시된다. 다양한 종류의 품격 있는 조리기구 및 식기도 이곳에서 선보인다.

풍요

풍요 구역에는 반려동물용품의 세계, 홈피디아, 아기용품, 욕실·미용 및 헬스케어, 청소 및 빨래, 정리정돈, 아웃도어 및 정원, 가구, 트레이드 서비스, 스타트업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가정용 섬유 전시회도 동시 개최돼

전시 기간 동안 원활한 사업 상의 교류가 이뤄지도록 다양한 세미나, 교류 행사, 제품 시연 및 출시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가정용품 전시회와 동일한 장소에서 HKTDC 홍콩 국제 가정용 섬유 및 가구 전시회가 열려 바이어들을 고급 섬유의 세계로 인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