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폼 침대매트리스 마스슬립(MARS SLEEP)”, 혁신 경영으로 ‘메인비즈’ 인증 획득

389

5세대 메모리폼 침대매트리스 브랜드로 유명한 마스슬립(MARS SLEEP)을 운영하는 ‘㈜씨아이그룹(대표 노태경)’이 메인비즈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현재 기업부설연구소 설립과 벤처기업 인증도 획득한 상태이다. 이와 같이 기업인증을 3가지 받은 경우는 가구 및 침대 업계 통틀어서 매우 드문 현상이다. 특히 메인비즈(MAIN Biz) 획득은 손에 꼽힌다.

마스슬립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에서 주관하는 경영 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선정되어 ‘메인비즈(MAIN Biz) 인증을 획득했다. 메인비즈 인증은 △기술 △조직관리 △업무개선 △마케팅 등 총체적인 경영 활동에서 새로운 성장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인증하는 제도다. 해당 인증을 받은 기업은 △세제 지원 △연구개발(R&D) △홍보 △판로수출 △금융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스슬립은 이번 인증을 통해 기업 전략을 비롯, 경영의 혁신성을 인정 받아,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알려지게 되었다. 이미 신소재인 ‘5세대 스마트폼 매트리스’ 를 개발한 기술력을 인정받은데 이어, 경영 능력까지 더해지게 되었다.

마스슬립을 운영하는 ㈜씨아이그룹은 “기업의 입장이 아닌 고객의 입장에서 제품을 만든다”는 신념을 토대로 빠르게 성장하여 현재 연 매출 100억원대 규모를 창출하고 있다.

‘마스슬립(mars sleep)’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빅데이터로 수면을 분석하여 5세대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를 개발하여 국내의 침대 기술력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씨아이그룹 노태경 대표이사는 “이번 메인비즈 인증은 고객님들께서 만들어주신 자리인 만큼,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기업의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바르고 정직한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집중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