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진 보이지스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칼렛 레이디’의 메가 록스타 스위트룸 승객들이 여행하는 동안 걱정할 것이 아무것도 없도록 새로운 편의를 제공하는 최고급 스위트룸을 공개했다.
제리 호너가 록스타 스위트룸 시승
버진 보이지스는 제공하는 편의 서비스(offering)의 확대를 기념하여 버진 그룹(Virgin Group) 설립자인 리처드 브랜슨(Richard Branson) 경과 극히 성공적인 걸 그룹인 스파이스 걸스(Spice Girls)의 전설적인 인기 스타 제리 호너(Geri Horner)가 등장하는 스위트룸 관련 비디오 콘텐트를 오늘 공개했다.
이 비디오는 이 유람선의 가장 호화로운 선실 중 하나인 버진 보이지스 ‘화려한 스위트(Gorgeous Suite)’룸을 호너가 자신의 오랜 친구인 브랜슨에 대한 호의로 시승해 보는 모습을 기록한 것이다. 이 비디오는 호너가 스위트룸을 두루 돌아본 후에 음반을 돌리고 브랜슨의 책을 읽으며 기타를 치고 샴페인을 마시며 리벨리어스 럭스(Rebellious Luxe) 패션으로 밤새도록 파티를 즐기는 가운데 그녀의 록스타 경험을 연도순으로 기록하여 보여준다.
호너는 자신이 여기에 참여한 데 대해 “버진 보이지스의 록스타 스위트룸은 화려함과 호화로움이 완벽하게 혼합되고 로큰롤(rock and roll) 분위기가 약간 가미되어 내가 휴가를 즐기기에 가장 적합하다. 꼼꼼하게 시험 사용해 본 결과 이들 스위트룸은 록스타가 사용할 만한 가치가 있고 내년에 ‘스칼렛 레이디(Scarlet Lady)’가 첫 출항할 태세가 갖춰졌다고 말할 수 있다. 누구나 사는 동안 어느 정도는 록스타 같은 기분을 가질 자격이 있다…당신은 정말 대우에 만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리처드 브랜슨 경은 “나는 록스타 스위트의 아이이더를 좋아한다. 이들 스위트룸은 버진의 음악 유산과 내가 음악 사업을 시작하게 된 경위를 보여준다. 제리 호너와 스파이스 걸스는 음악 사업에서 훌륭한 일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록스타 스위트룸을 시승하기에 이보다 더 적합한 사람은 없다. 확실히 제리 호너는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이 틀림없어 보인다! ‘스칼렛 레이디’ 승객들도 록스타가 된 기분을 가질 것으로 크게 기대된다”고 말했다.
메가 록스타(Mega RockStar)의 편의 서비스 확대
‘스칼렛 레이디’ 유람선에서 톰 딕슨(Tom Dixon)의 디자인 리서치 스튜디오(Design Research Studio)가 설계한 록스타 스위트룸 78개 중 15개 메가 록스타 스위트룸에는 매시브 스위트(Massive Suites), 팹 스위트(Fab Suites), 포쉬 스위트(Posh Suites) 및 고저스 스위트(Gorgeous Suites)라고 적절한 이름을 붙였다. 메가 록스타 스위트룸은 최상의 선상 생활을 즐기려는 사람이면 누구에게나 최고의 귀빈(VIP) 경험을 제공한다.
버진 보이지스는 오늘 발표한 대로 메가 록스타 스위트룸이 항상 성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 스위트룸 승객이 요청하면 이용할 수 있는 머리 미용 및 화장 전담 선원을 배치할 예정이다.
메가 록스타 스위트룸 승객들은 선실 내 바에서 음료를 개별적으로 무한정 무료 이용할 뿐만 아니라 선상의 모든 바와 식당에서 고급 식음료에 접근할 수 있게 된다.
메가 록스타 스위트룸 승객들이 피로를 풀고 싶을 때는 물 치료 풀, 머드 실, 소금방, 냉수 풀, 석영 침대 등을 갖춘 남녀 인어의 안락한 안식처인 리뎀션 스파(Redemption Spa)의 써멀 스위트(Thermal Suite)로 갈 수도 있다– 승객들은 여행하는 동안 이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메가 록스타 스위트룸 승객들은 모든 기항지에서 각 개인의 필요성과 요구에 맞춘 선별된 맞춤형 활동을 선택하는 외에 무료 세탁 서비스를 받게 된다. 록스타 대행사(RockStar Agent)들에게는 기호 음식 경험을 요청하거나 현지 명소의 개별 관광을 요청하는 것이 어려운 일이 아니다. 록스타 대행사들은 록스타 승객들의 명단을 작성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알아내어 전기 기타를 넘어 빨간 거미 베어(gummy bear) 등으로 완벽한 여행이 되도록 한다.
메가 록스타 스위트룸들은 유람선의 매우 좋은 위치인 15번 갑판에 있으며 살짝 내다 보는(Peek-A-View) 옥외 샤워실이 갖춰져 있다. 톰 딕슨의 디자인 연구 스튜디오가 설계하고 메가 요트와 그레이스 존스(Grace Jones) 같은 로큰롤 스타일 아이콘의 영향을 받은 메가 록스타와 록스타 스위트룸은 비할 데 없이 좋은 선상 경험을 제공한다.
모든 록스타 스위트룸 승객의 편익
버진 보이지스의 모든 승객들은 선상에서 와이파이를 무제한 사용할 뿐 아니라 록스타 스위트룸의 모든 승객은 편의 서비스가 확대돼 스트리밍이 가능한 업그레이드된 고급 와이파이를 사용하게 된다.
모든 록스타 스위트룸 승객에 대한 기존의 견실한 편익을 보완한 새로운 편의 서비스는 아래와 같다.
· 록스타 대행사가 예약에서부터 항해 및 여행 전체 과정에 걸쳐 제공하는 지원
· 선상의 엔터테인먼트, 식당, 해변 행사(Shore Things) 등에 조기에 접근하는 것을 포함해 모든 면에서 별도의 대우를 받는다.
· 마이애미에서 승선과 하선할 때 개별적으로 럭스(Luxe) 환승한다.
· 선박에 승선할 때 별도의 급행 통로가 제공된다.
· 록스타 스위트룸 승객들이 햇볕을 쬐거나 별빛 아래 술을 마실 수 있는 한적한 장소로 그들만의 VIP클럽인 리처드 루프톱(Richard’s Rooftop)에 입장 가능하다.
·비미니(Bimini)에 있는 더 비치 클럽(The Beach Club)의 별도 VIP 구역에 입장할 수 있다.
· 음료가 가득 채워진 선실 내 바에서 일차 무료로 제공된다.
· 의상 팀이 짐을 풀고 싸는 것을 돕는다.
· 다림질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 밤에 수영복의 속성 건조 서비스를 제공한다.
· 고급 침대 시트와 플러시(plush) 천의 유럽식 킹사이즈 침대가 제공된다.
· 몸을 소중히 가꿀 수 있도록 욕실 소모품이 업그레이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