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다채널 상거래 플랫폼인 쇼피파이(Shopify Inc.)(뉴욕증권거래소: SHOP)(토론토증권거래소: SHOP)가 전 세계 파트너 및 개발자 커뮤니티가 한데 모이는 연례 콘세계적인 다채널 상거래 플랫폼인 쇼피파이(Shopify Inc.)(뉴욕증권거래소: SHOP)(토론토증권거래소: SHOP)가 전 세계 파트너 및 개발자 커뮤니티가 한데 모이는 연례 컨퍼런스 쇼피파이 유나이트(Shopify Unite)에서 최신 상거래 기술을 19일 공개했다.
쇼피파이 CEO 토비 루크(Tobi Lutke)는 “쇼피파이의 진정한 힘은 우리 생태계의 다양성과 강력함에서 나온다”며 “개발자 및 파트너 커뮤니티는 유나이트에서 우리 제품 로드맵을 체험할 기회를 갖는다. 오직 함께할 때만이 상거래의 미래를 만들고 전 세계 사업가들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다”고 말했다.
쇼피파이는 올해 소비자 직접 서비스(direct-to-consumer) 브랜드에 사업을 구축하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플랫폼을 개선하고 업데이트해 상거래를 변화시키고 있다. 쇼피파이의 혁신에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기업 브랜드용 쇼피파이 플러스(Shopify Plus) 플랫폼, 더욱 글로벌한 역량이 포함되며 쇼피파이는 이번에 최초로 풀필먼트 네트워크의 제공을 확장해 모든 규모의 상점들이 더욱 빠르고 저렴한 비용으로 상품을 배송할 수 있게 해준다. 퍼런스 쇼피파이 유나이트(Shopify Unite)에서 최신 상거래 기술을 19일 공개했다.
쇼피파이 CEO 토비 루크(Tobi Lutke)는 “쇼피파이의 진정한 힘은 우리 생태계의 다양성과 강력함에서 나온다”며 “개발자 및 파트너 커뮤니티는 유나이트에서 우리 제품 로드맵을 체험할 기회를 갖는다. 오직 함께할 때만이 상거래의 미래를 만들고 전 세계 사업가들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다”고 말했다.
쇼피파이는 올해 소비자 직접 서비스(direct-to-consumer) 브랜드에 사업을 구축하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플랫폼을 개선하고 업데이트해 상거래를 변화시키고 있다. 쇼피파이의 혁신에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기업 브랜드용 쇼피파이 플러스(Shopify Plus) 플랫폼, 더욱 글로벌한 역량이 포함되며 쇼피파이는 이번에 최초로 풀필먼트 네트워크의 제공을 확장해 모든 규모의 상점들이 더욱 빠르고 저렴한 비용으로 상품을 배송할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