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팬들 ‘코로나 19’ 대응 기부 릴레이 동참

1224

방탄소년단 뷔의 팬들이 ‘코로나 19’ 의 대응을 돕기 위해 기부 릴레이에 나서 훈훈한 감동을 주고있다.

27일 뷔의 팬사이트인 누나비는 김태형(방탄소년단 뷔)의 이름으로 전국재해구호협회의 ‘코로나19’ 대응 캠페인에 기부하였습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모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라고 전했다.

또 다른 팬사이트인 엑시트뷔 역시 “태형이의 이름으로 적은 금액이지만 기부를 하였습니다.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습니다”라며 기쁜 소식을 알렸다.

꾸준히 기부를 실천해온 뷔의 한국 팬베이스 ‘뷔인사이드’ 또한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긴급구호 캠페인에 기부했습니다. 어려움을 모든 분들에게 사랑이 전달되길 바랍니다”라며 기부 증서를 올렸고, ‘팀퍼플뷔’ 역시 “김태형으로 전국재해구호협회에 2020 코로나 바이러스 대응에 작은 힘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했습니다”라며 기부 소감을 전했다.

방탄소년단 뷔의 개인 팬계정들 역시 수많은 팬들이 뷔의 이름으로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릴레이로 이어가고 있다.

앞서 방탄소년단 뷔의 팬들은 지난 12월 뷔의 생일에도 기부 행렬을 이어왔고, 호주 산불 사태 당시 호주 적십자를 통해 기부하는 등 꾸준한 나눔과 선행으로 ‘선한 영향력’의 좋은 예를 보여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