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디오씨 홀딩스, 입 냄새 없는 원두커피 향기 천연 모시 마스크 저작권 등록… “해외 수출 길 열린다”

220

금융디오씨 홀딩스는 그윽한 원두커피와 아로마 향기를 마시며 머리가 맑아지고 마음이 안정되는 코리아 원두커피 향기 천연 모시 마스크 등을 생산하여 인터넷을 통해 국내 및 해외로 주문 판매한다고 밝혔다.

3월 금융디오씨 홀딩스는 한국저작권위원회로부터 원두커피 향기, 아로마 향기 냄새로 만든 마음의 행복과 마음이 안정되는 마스크 제조 방법과 바이러스를 사멸하는 구리 코팅 섬유마스크 제조 방법의 저작권 등록을 받았다.

이번에 등록된 저작권으로 생산되는 코리아 원두커피 향기 천연 모시 마스크는 유명 커피 브랜드의 생산자 원료의 원두커피 향기를 선택하여 맡을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세탁 시 정전기 필터를 10회 정도 리필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천연 모시 마스크는 따가운 햇볕을 피해 얼굴을 가릴 수 있게 제작되어 자외선 차단효과가 있고, 시원하게 통풍이 잘되도록 제작돼 입 냄새가 나지 않는다.

원두커피 향기와 아로마 향기 냄새로 만든 마음의 행복과 마음이 안정되는 마스크 제조방법과 바이러스를 사멸하는 구리 코팅 섬유마스크 제조방법 등은 전 세계 국가가 보호하는 저작권 권리이다.

금융디오씨는 현재 미국, 유럽 등 마스크 착용 의무에 따른 품귀 현상으로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대한무역공사코트라(KOTRA) 수출입 거래 알선을 통해 저작권 등록된 마스크를 대량 수출할 수 있도록 해외시장 조사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