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객실 바우처 하나 더 증정하는 ‘원 모어 호캉스 패키지’ 진행

원 모어 호캉스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객실 1박·2인 조식·피트니스 이용권에 객실 바우처 추가 증정 “집콕 생활에 지친 고객분들이 잠시나마 여행 떠난 기분 느낄 수 있는 기회 되길”

210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랜 집콕 생활에 지친 고객을 위해 호캉스 패키지에 추가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1박 바우처를 증정하는 ‘원 모어 호캉스(ONE MORE HO-CANCE)’ 패키지를 출시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장기화된 집콕 생활과 재택근무로 인한 스트레스를 잊고 특급 호텔에서의 온전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5월 31일까지 패키지 예약 시 6월 14일까지 예약 및 숙박이 가능한 바우처를 추가 증정한다.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의 △객실 1박 △푸드 익스체인지 조식 2인 식사권 △피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원 모어 호캉스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진행되며 가격은 24만6400원(부가세 포함)부터이다.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 증정하는 바우처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4월 30일부터 5월 4일을 제외하고 6월 14일까지 숙박할 수 있다. 바우처 이용을 위해서는 6월 5일까지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오랜 기간 진행된 집콕 생활로 인해 잠시나마 여행을 떠난 거 같은 기분을 느끼고 싶어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특급 호텔 객실에서의 휴식을 온전히 누리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원 모어 호캉스 패키지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