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 “모델과 결혼… 잘못한 것도 없는데 욕먹고 있어” 억울함 호소

240
결혼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김경진과 전수민 커플이 함께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찾는다.
오늘(25일) 방송될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62회에는 개그맨 김경진과 모델 전수민이 동반 출연한다.
이날 보살들은 “경사가 났다. 희대의 사건이지 않나. 소식을 듣고 많이 놀랐다”라며 오는 6월 결혼을 앞둔 김경진ㆍ전수민 커플에게 축하 인사를 건넨다.
김경진ㆍ전수민은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시작해 결혼을 결정하게 된 이유까지 러브 스토리를 풀로 공개하면서 “결혼 소식을 듣고 많은 사람들이 의아해한다. 잘못한 것도 없는데 악플러들에게 공격을 당하고 있다”라는 고충을 털어놓는다.
여기에 김경진은 “중요한 건 따로 있다”라며 그동안 밝히지 않은 이야기까지 밝힌다고 해 두 사람의 비하인드 로맨스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이에 서장훈은 “억울한 게 있었네. 이건 중요한 얘기다. 평소 너 스스로를 어떻게 생각하냐”라는 질문 스킬을 선보이며 김경진의 심리 상태를 분석했다고. 마지막으로 서장훈은 “초심을 잃으면 위험하다”라는 촌철살인 조언으로 예비 신랑 김경진의 멘탈을 케어해 줬다는 후문이다.
과연 서장훈이 건넸을 조언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으는 가운데, 결혼을 앞둔 김경진ㆍ전수민 커플의 달달한 러브 스토리와 보살들의 냉철한 문제 분석이 함께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살’ 62회는 오늘(25일) 밤 8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