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사극 분장 찰떡소화 “미남 is 뭔들” 흙 묻은 얼굴도 빛나!

2909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사극 분장으로 남다른 꽃미남 비주얼을 자랑했다.

24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에 ‘Agust D ‘대취타’ MV Shooting Sketch’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는 최근 슈가가 공개한 믹스테이프 ‘D-2’ 타이틀곡 ‘대취타’ 의 뮤직비디오 촬영 스케치 영상으로 까메오로 출연한 정국과 진의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정국은 사극 분장도 찰떡 소화하여 시선을 사로잡았고 얼굴의 중간 중간에 묻은 흙에도 굴욕 없는 독보적인 잘생김을 발산했다.

뚜렷하고 큼직한 이목구비로 배우 못지 않은 조각 같은 비주얼을 뽐내 여심을 녹였다.

정국은 영상 속 인터뷰에서 “보조 출연자로 왔다. BTS라고 생각하시면 안돼요” 라고 말하며 “저희는 배우 김석진이랑 배우 정국입니다” 라고 센스있는 입담을 펼쳤다.

이어서 “대취타 뮤직비디오가 잘 나왔으면 좋겠다, 응원하겠습니다, Agust D 화이팅” 라는 메세지를 전하여 멤버 사랑과 동시에 훈훈함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정국이 너무 잘생겼다” “너무 잘생긴 신인배우 전정국씨” “정국 배우님 생각만 해도 너무 좋다” “흙 is 뭔들 잘생긴 애는 다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