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유포리아’ 리믹스 버전 ‘유튜브’ 1800만 조회수 돌파!

907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유포리아’ 리믹스 버전 영상이 18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에 게재된 ‘[2019 FESTA] Euphoria (DJ Swivel Forever Mix) – JK memories by BTS’ 영상이 조회수 1800만을 넘어섰다.

이 영상은 정국의 솔로곡 ‘유포리아(Euphoria)’를 새롭게 편곡한 것으로 원곡에 비해 다소 느린 선율과 잔잔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아름다운 피아노 반주를 뚫고 나오는 정국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가 깊은 울림을 전한다. 특히 영상 속에는 그 동안 공개되지 않은 정국의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있어 두 배의 감동을 느끼게 했고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유포리아’는 2018년 공개된 ‘LOVE YOURSELF 起 ‘Wonder” 영상의 주제곡으로, ‘LOVE YOURSELF’ 시리즈를 시작하는 곡이다. 같은 해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정규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에도 1번 트랙으로 수록됐다. 2017년 미국 그래미 어워드에서 ‘베스트 댄스 레코딩’ 부문을 수상한 프로듀서인 ‘디제이 스위벨(DJ Swivel)’이 프로듀싱한 퓨처 베이스 기반의 EDM 팝 곡으로 전세계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JK memories by BTS 영상은 방탄소년단의 데뷔 6주년을 맞아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는 ‘2019 BTS 페스타’ 기간을 맞이해 선보였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된 데뷔 7주년을 맞이 준비한 ‘페스타(FESTA)’ 가족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