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다니는 조각상’ 방탄소년단 정국 고품격 비주얼 폭발

524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고품격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4일 ‘현대 월드와이드(HyundaiWorldwide)’ 공식 유튜브 채널에 ‘Hyundai x BTS: Positive Energy (Full ver.)’ 이란 제목으로 긍정적인 에너지에 대한 방탄소년단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화이트 수트를 모델 핏으로 완벽 소화하며 몽환적 아우라를 한껏 발산했다. 근접샷에 돋보이는 시원 시원한 압도적 비주얼이 걸어다니는 조각상을 연상시켰다.

이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는 카리스마 있는 눈 맞춤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짧은 광고 멘트와 광고 BMG에 담긴 정국의 감미로운 보이스도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정국이 자작곡 ‘스틸 위드 유’(Still With You)를 깜짝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5일 공식 SNS를 통해 ‘스틸 위드 유’의 발표 소식을 알렸다. ‘스틸 위드 유’는 글로벌 음악 공유 사이트 ‘사운드클라우드’에서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스틸 위드 유’ 발표는 방탄소년단의 데뷔 7주년을 맞아 열리는 ‘BTS FESTA 2020’의 일환이다. 정국이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 피독(Pdogg)과 공동으로 프로듀싱을 말았다.

방탄소년단은 데뷔일인 6월13일에 맞춰 매년 6월초 ‘BTS FESTA’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왔다. 오는 14일에는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 콘서트 ‘방방콘 더 라이브’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