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 비주얼’ 방탄소년단 지민 ‘틱톡’ 챌린지 영상에서 ‘톡톡’ 튀는 매력 발산

518

방탄소년단 지민이 요정 같은 비주얼과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지난 24일 현대 월드와이드 공식 ‘틱톡(TikTok)’ 계정에 ‘Join PositiveEnergyChallenge with BTS’라는 글과 함께 챌린지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방탄소년단 지민은 아이보리색 셔츠와 브라운 계열의 슬랙스를 입고 등장했고, 내추럴한 톤으로 맞춰 입은 의상이 지민의 뽀얀 피부와 잘 어우러지며 따뜻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지난 6월 1일 선 공개된 영상에도 나왔던 방탄소년단이 부른 ‘PositiveEnergy’ 캠페인 송을 따라 부르는 지민은 점프도 하며 신나고 행복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도 미소 짓게 하는 긍정 에너지를 표출하는 모습을 보였다.

‘PositiveEnergy’ 콜라보 영상에서 물을 마신 후 지민의 미소 띤 표정과 함께 ‘La la la la la Positive energy / La la la la la  Because of you’ 캠페인 송을 부르는 모습은 마치 ‘물의 요정’ 을 연상케 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영상을 본 팬들은 ‘이 세상 미모가 아니네요. 지민 오빠는 천사’, ‘지민에게서 눈을 뗄 수 없네요. 청순하고 예쁜 모습 대박.’ ‘소년미, 동안미, 청순미 좋은 모습만 보여줘서 고마워요. 지민 오빠’ 등 이라며 감탄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틱톡(TicTok)’ 챌린지는 지난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디지털 영상 공개와 더불어 네티즌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인 ‘PositiveEnergy(선한 에너지) 챌린지’ 의 일환으로 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