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작사·작곡 참여 ‘Your eyes tell’ 101개 국가 아이튠즈 1위 ‘기록 릴레이’

457

그룹 방탄소년단 ‘Your eyes tell'(유어 아이즈 텔)이 ‘아이튠즈’에서 101개 국가 1위라는 기록을 세우며 월드스타 다운 인기를 자랑했다.

15일 발매된 방탄소년단 일본 정규 4집 ‘MAP OF THE SOUL:7 ~THE JOURNEY~(맵 오브 더 솔:7 ~더 저니~)’ 수록곡이자 정국이 작사, 작곡 참여한 ‘Your eyes tell’이 23일(한국시간) 앤티가 바부다의 아이튠즈 톱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22일 나미비아, 보츠와나의 아이튠즈 톱송 차트 1위에도 이름을 올렸다.

‘Your eyes tell’은 앞서 미국, 일본, 독일, 영국, 프랑스, 캐나다, 호주, 브라질 등 총 98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송 차트 1위에 랭크되는 음원 파워를 보여준 바 있다.

이에 22, 23일 아이튠즈 톱송 차트에서 새로운 1위 국가인 나미비아, 보츠와나, 앤티가 바부다를 추가 시키며 총 101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송 차트 1위라는 기록을 경신했다.

한편 ‘Your eyes tell’은 음원 발표 이후 아이튠즈에서 5시간 만에 76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송 1위에 올랐다. 또 24시간 동안 총 92개 국가 아이튠즈 톱송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글로벌한 음원 인기를 보여줬다.

도입부터 잔잔한 피아노 선율이 부드럽게 울려 퍼지는 ‘Your eyes tell’은 후렴구에 쏟아지는 맑고 반짝이는 초 고음 등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