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OW. 폴킴의 <우리 만남이> 마지막회, 정해인 게스트 출격… ‘훈훈 케미’ 발산

- <우리 만남이> 4일 저녁 7시 마지막 에피소드 온에어… ‘훈남’ 배우 정해인 게스트 출연 - 폴킴X정해인, 두 사람의 첫 만남 에피소드부터 정해인의 즉석 라이브 무대까지… ‘보쇼’로 진행

367

네이버 NOW. <우리 만남이>는 폴킴이 단독 호스트로 진행하는 보쇼(보이는 오디오쇼)로, 인생 속에 스쳐 지나가는 수많은 만남의 소중함을 되새기며 평소 폴킴이 만나고 싶었던 사람들을 스튜디오로 초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4일 생방송으로 온에어되는 <우리 만남이> 마지막 에피소드에는 폴킴과 인연이 깊은 배우 정해인이 출연한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정해인 주연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을 계기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5월에는 폴킴의 노래 ‘우리 만남이’를 함께 부르는 듀엣 영상을 공개하는 등 남다른 친분을 보이고 있다.

이날 에피소드에서는 폴킴과 정해인의 첫 만남부터 현재까지 어떻게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지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정해인은 자신의 애창곡을 즉석 라이브로 선보인다. 여러 매체를 통해 다양한 노래를 선보였던 정해인이 이번에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한 <우리 만남이> 마지막 에피소드를 기념해 정해인이 깜짝 호스트로 변신, 폴킴에게 질문을 하는 시간을 갖는다. <우리 만남이>는 폴킴이 데뷔 후 첫 단독 진행을 맡으며 많은 애정을 보인 만큼, 기억에 남는 게스트나 사연 등에 대해 청취자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이번 오디오쇼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폴킴의 <우리 만남이> 마지막 에피소드는 4일 저녁 7시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오디오쇼에서 소개된 곡들은 네이버 뮤직서비스 VIBE(바이브)의 플레이리스트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비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