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가 이제 새로 생길것 같더라구요”, “보라보라” 라며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이며 광고의 포인트를 제대로 살린 방탄소년단 지민의 배스킨라빈스 광고가 화제다.
지난 8일 [배스킨라빈스 x BTS] ‘메이킹필름 보라보라 광고편(Making Film 2_Eng sub)’이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상큼한 초록색 줄무늬 티를 입은 청순한 모습에서 화이트수트를 입은 품격있는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갖춘 지민의 모습은 마치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연상시켰으며 맞춤형 광고를 보여준 지민에게 팬들은 환호했다.
또한 메이킹 영상 속 지민이 아이스크림을 야무지게 먹는 장면에서는 ‘정말 보라보라에 빠져버린 멤버들’ 이라는 자막이, 아이스크림을 먹고난 후 차가워 하는 표정에는 ‘사랑해 주세요’ 라는 자막이 올라와, 이를 본 팬들이 ‘우리 지민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 ‘지민의 아이스크림이 되고 싶어요’ 등 반응을 보이며 지민을 향한 강한 애정을 보여 주기도 했다.
이렇듯 팔색조 매력을 지닌 지민은 이번 ‘배스킨라빈스’ 광고를 통해 ‘청순함, 귀여움, 우아함’ 등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며 연지민 (연기지민)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새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