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인스타그램 500만 ‘좋아요’…한국 남자 아티스트 최초, 최고 기록! 역시 김태형

1560

방탄소년단 뷔가 한국 남자 연예인 최초로 인스타그램 500만 좋아요’ 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이끌었다.

 

경이로운 옆모습을 자랑한 뷔의 사진은 지난 12일 저녁 공개 약 47시간만에 500만 좋아요를 돌파하며 인스타그램 유저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최초 500이라는 영광의 기록을 세운 사진은 지난 11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 공개한 새 싱글 다이너마이트의 1차 티저 사진이다뷔의 사진은 공개 24시간만에 450만이 넘는 좋아요를 받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북미매체 올케이팝과 월드뮤직 어워드팝 베이스 등에 따르면 뷔는 이 기록으로 인스타그램 사진으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팝 남자 솔로 아티스트에 등극했으며이후 하루 만에 최초 500만 기록까지 달성하게 되었다.

 

이는 한국 남자 연예인 최고의 기록으로 방탄소년단 공식 계정 내에서도 최초의 500만 돌파이며댓글도 15만개가 넘어 뷔에게 쏟아진 스포트라이트를 짐작케 한다.

 

티저 사진 공개 후 뷔는 일본 트위터 랭킹사이트 트위플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하고중국 빅데이터 분석 전문기관 아이만(Aiman)의 한국 아티스트 팬 활동지수에서도 모든 한국 연예인 중 전체 1위에 올랐다.

 

현재 방탄소년단은 멤버별 개인 계정 없이 그룹 공식계정만을 운영하고 있으며 뷔는 작년에도 그룹 내 최초로 개인 사진 300만 좋아요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