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namite’ 두번째 티저 공개, 방탄소년단 지민 선글라스로 레트로 감성 물씬 ‘팔색조 매력 뽐내’

8815
13일 0시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발매 예정인 새 디지털 싱글 ‘Dynamite’의 ‘티저 포토2’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BTS #방탄소년단 #BTS_Dynamite Group  Photo1’ 이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단체 사진은 밝고 경쾌한 느낌의 레트로한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페인팅된 벽과 농구대를 배경으로 촬영된 사진으로 앞서 공개된 멤버별 개인 티저와 마찬가지로 빈티지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은 개인 티저와 똑같은 ‘청 청 패션’이지만 새로운 패션 아이템을 더해 또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개인 티저가 지민의 청순한 소년미를 돋보이게 했다면 그룹 티저에서 지민은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선글라스로 자유분방하고 쿨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이날 티저 포토 단체 버전이 공개된 후 팬들은 “역시 지민의 컨셉 소화력은 최고야.”, “선글라스 하나 차이인데 느낌이 너무 달라. 끼기 전 모습은 영화 ‘비트’ 버전 바이크 모는 코리안 레트로 청순 섹시 보이, 선글라스 끼면 스포츠카 모는 아메리칸 핫키드”, “지민에게 안어울리는 선글라스는 없는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13일 새 싱글 ‘Dynamite’의 두 번째 티저 포토를 공개한 방탄소년단은 16일 세 번째 ‘티저 포토’ 19일 공식 뮤비(M/V) 티저를 추가로 공개하며 21일 오후1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Dynamite’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