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흑백을 뚫고 나오는 ‘고혹美 + 시크함’ 남신 비주얼 화보로 시선집중

430
지난 16일 현대 라이프스타일 (‘hyundai.lifestyle’) 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HyundaixBTS 가 함께한 우리 삶의 무한한 가능성에 대한 노래를 8월 31일 발표한다. 뮤직비디오는 9월 20일 공개된다.’ 는 내용으로 방탄소년단 지민의  화보를 공개했다.
분위기 있는 흑백의 화보에서 지민만의 귀족적 고혹미 넘치는 매력으로 시선을 한 순간에  집중시켰다.
살짝 웨이브진 헤어, 부드럽게 이어지는 이마와 콧날은 마치  동양화속 부드러운 선을 연상케 하며 동서양미까지 물씬 풍겨냈다.
특히, 지민의 아름다운 목선으로 이어지는 턱선. 깊고 부드러운 눈빛은 ‘7초 지민’ 을 연상케했다.
이 영상은 2018년 북미투어 중 LA 공연 첫날 무대 위에서 검은 티셔츠를 입고 서 있는 지민의 모습을 팬이 찍은 영상으로, 폭발적인 동영상 조회수와 미국과 호주 1위를 기록하며 10여개국에 실시간 트렌딩에 오르며 큰 화제를 모았었다.
한편 이날 지민의 흑백화보 공개에 팬들은 ‘지민 오빠 눈빛에 심쿵’, ‘내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지민’, ‘지민오빠 천재음색으로 부르는 노래 빨리 듣고싶어요’ 등 설렘이 가득한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