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최고의 골프쇼 ‘제17회 더골프쇼 in 광주 Spring’ 개최

4월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에서 개최 ‘더골프쇼’ 전용 앱 통해 사전등록 하면 전국 어디에서나 무료 입장 가능

257
뉴스 제공이엑스스포테인먼트

봄 골프 시즌 알리는 전국구 골프박람회 ‘더골프쇼’가 김대중컨벤션에서 개최된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주최하는 ‘제17회 더골프쇼 in 광주 Spring’로 인해 광주지역의 골프산업 활성화와 광주 및 전남지역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벌써부터 전남지역 골퍼들의 관심이 높다.

‘제17회 더골프쇼 in 광주 Spring’에서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이 총출동해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와 용품 구매가 가능하며, 2023년 신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기회가 된다.

이번 행사는 ‘제10회 더캠핑쇼 in 광주’와 같이 행사를 동시 개최해 골프와 더불어 봄에 꽃이라 불리는 캠핑에 관한 것을 눈으로 보고 즐길 수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약 10만 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한 ‘더 골프쇼’ 전용 앱은 △서울 △일산 △수원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 △군산에서 개최되는 2023년도 ‘더 골프쇼’의 모든 전시회의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박람회에 방문하기 고객을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비대면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더 골프쇼 마켓’ 등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더골프쇼 전용 페이지에서는 박람회 정보는 물론 골프 강의, 흥미로운 골프 관련 영상과 정보가 매일 업로드 되며 관람객과 소통하는 골프 전문 박람회로 발전하고 있다.

입장료는 3000원이나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더골프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더 골프쇼’의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유주한 대표이사는 “2023년 MICE 산업과 골프시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자고 한다”며 “전국구 골프박람회라는 이름에 걸맞게 상징적인 골프박람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