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네앙블랑 서울 2023, SUMIN·소코도모·DJ 말립 무대 선다

5월 27일(토) 5년 만에 개최되는 ‘디네앙블랑 서울’, 수민·소코도모·DJ 말립 등 실력파 뮤지션 참여 축제 분위기를 끌어올려 줄 라이브 공연과 함께 프렌치 다이닝, 냅킨 웨이브, 스파클러 점화 등 오감 만족 ‘이터테인먼트’

543
뉴스 제공디네앙블랑

2018년 이후 5년 만에 개최되는 제4회 ‘디네앙블랑 서울 2023’(이하 디네앙블랑 서울)의 뮤지션 라인업이 공개됐다.

5월 27일(토) 열리는 ‘디네앙블랑 서울 2023’ 공연에는 아티스트 SUMIN(이하 수민), 소코도모, DJ 말립 등 실력 있는 뮤지션이 참여해 트렌디한 공연을 선보인다.

보컬은 물론 프로듀싱, 사운드 디자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팅까지 관여하며 힙합, 일렉트로닉, K-POP 등 다양한 장르의 사운드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구축해가고 있는 수민과 빌보드 K-POP 차트 12주 1위를 기록하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곡 ‘회전목마’를 부른 래퍼 소코도모가 행사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여기에 언더그라운드와 서브컬처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프로듀서 겸 DJ 말립의 디제잉이 더해져 관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디네앙블랑은 1988년 파리지앵 프랑수아 파스키에(François Pasquier)가 지인들과 함께했던 파티에서 유래된 행사다. 이후 뉴욕, 시드니, 상하이 등 전 세계 120개 도시에서 개최되며 세계적인 시크릿 야외 디너파티로 정착했다. 디네앙블랑은 프랑스 궁정문화를 재현한다는 취지 아래 우아한 화이트 드레스 코드, 고품격 프렌치 다이닝, 나만의 테이블 스타일링, 냅킨 웨이브, 스파클러 점화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이 같은 프로그램에 핫한 뮤지션들의 공연이 더해져 다이닝 그 이상의 오감이 즐거운 ‘이터테인먼트[1]’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디네앙블랑 서울 2023’의 참가 등록은 세 단계로 진행된다. 4월 20일부터 시작되는 1단계에서는 호스트가 초청한 게스트 및 지난 디네앙블랑 참가자, 4월 27일 시작되는 2단계에서는 1단계 등록 회원의 추천 게스트가 등록을 하게 된다. 이어 5월 4일부터 진행되는 3단계에서는 공식 홈페이지의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사람들이 선착순으로 등록하게 된다. 2023년 4월 7일 현재 ‘디네앙블랑 서울 2023’ 공식 홈페이지의 등록 대기자는 약 1만명이며, 티켓 가격은 1인당 미화 60달러(한화 약 8만원)다.

디네앙블랑 서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 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