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아트홀 4월 기획 공연, 어린이체험극 ‘꼭꼭 접어, 콩콩콩!’ 개최

270
뉴스 제공영등포문화재단

영등포문화재단(대표이사 이건왕)은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영등포아트홀 상주단체 극단 배다의 어린이체험극 ‘꼭꼭 접어, 콩콩콩!’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꼭꼭 접어, 콩콩콩!은 동네에 흩어져있는 알록달록 무지개 딱지를 찾아 떠나는 신나는 모험극으로, 객석에서 종이접기 체험도 함께 어우러져 종이 한 장으로 어른과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를 선사한다. 지난해 배다 인큐베이팅을 통해 낭독극으로 진행했던 공연은 현장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극장형 공연으로 제작됐다.

이번 공연은 4월 21일(금) 오후 1시 사전 연계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종이문화재단 협찬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공연을 관람하기 전 30분간 영등포아트홀 2층 전시실에서 종이로 넓은 바다를 표현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영등포아트홀 가족극장은 4월 꼭꼭 접어, 콩콩콩!을 시작으로 5월 인형극 ‘루루섬의 비밀’과 11월 뮤지컬 ‘앤ANNE’을 준비했다. 가족극장을 어린이에서 청소년까지 연령대를 확대해 다양한 연령의 어린이 청소년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꼭꼭 접어, 콩콩콩!은 36개월 이상 관람가이며, 관람료는 전석 2만원이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할 수 있으며 △가족과 함께는 50% △재단 후원은 50% △공연 후원은 40% △영등포구민 및 재직자는 30%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 공연 개요

· 공연명: 꼭꼭 접어, 콩콩콩!
· 공연 일시: 2023년 4월 21일(금)~23일(일) / 금 11시, 토·일 14시
· 예매가: 전석 2만원
· 예매: 인터파크 티켓
· 할인 혜택: 가족과 함께 50%, 재단 후원 50%, 공연 후원 40%, 영등포구민 및 재직자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