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공계 전공 대학생 위한 ‘2023 차세대 트렌디 산업 JOB아라!’ 개최

321
뉴스 제공한국플랜트산업협회

(미디어원) 이공계 전공 대학생 위한 ‘2023 차세대 트렌디 산업 JOB아라!’ 개최 전국 이공계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유망 산업 분야 우수 중견기업 설명회 ‘2023 차세대 트렌디 산업 JOB아라’ 행사가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이공계 전공 대학생들에게 주요 유망 산업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 기업 정보를 안내해 기업 선택의 기회를 넓히기 위해 마련됐으며, 한국플랜트산업협회와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 한국철강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했다.

4월 11일(화) 15시부터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된 행사에는 차세대 트렌디 산업으로 꼽히는 플랜트, 철강, 디스플레이 분야 전문가 및 관련 기업에서 참여해 대학생을 위한 특강과 주요 기업의 채용 방향을 소개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연사로는 △한국에머슨(외국계 기업) 신정현 책임과 김선아 책임 △동양철관 안정호 부장 △문국철 강사(가천대 반도체 디스플레이학과 겸임교수)가 참여해 직접 플랜트 산업, 철강 산업, 디스플레이 산업과 기업 현황, 채용 절차 등을 소개했다.

행사의 진행을 맡은 한국플랜트산업협회는 넘치는 열정과 에너지로 새로운 산업 분야로의 진출을 희망하는 이공계 전공 대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으며, 앞으로 플랜트 산업과 철강 산업, 디스플레이 산업에 대해 현직자 및 전문가들의 고견을 들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점차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