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의 전설이 시작된다! 35주년 기념공연 ‘루나, 빛의 전설’ 개막

- 대형 LED 무대 인터랙티브와 불꽃놀이 피날레로 화려한 블록버스터 급 스케일의 야간 공연 ‘루나, 빛의 전설’ - 대형 피에로와 K-가면으로 이색 느낌 물씬, 카니발 로드쇼 ‘다함께 마디그라!’ - ‘애니멀킹덤’, ‘루나버스킹’ 등 하루종일 풍성하게 즐길 거리 가득한 공연 이어져

416

(미디어원) 서울랜드가 개장 35주년을 맞아 새로운 SF 공연인 기념 공연 ‘루나, 빛의 전설’을 선보인다.

서울랜드 ‘루나, 빛의 전설’은 개장 35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SF 블록버스터 야간 공연으로, 대형 멀티 LED화면을 활용한 인터렉티브 미디어아트와 레이저 등 특수효과와 뮤지컬과 화려한 불꽃놀이의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새로운 형태의 인터랙티브 판타지 액션 모험극이다. 이번 공연은 신비로운 빛의 세계 루나파크를 파괴하려는 우주빌런을 쫓아 타임게이트를 넘나들며 펼치는 새로운 형태의 공연으로, 서울랜드만의 새로운 세계관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대형 멀티 LED화면을 적극 활용했다. 여기에 독특한 분장과 메이크업, LED조명 의상을 더해 보다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국내 최고 규모의 슈퍼미러볼과 함께하는 불꽃놀이의 피날레도 마련되어 있어 관람객들은 화려한 밤의 판타지를 즐길 수 있다. 서울랜드 ‘루나, 빛의 전설’은 지구별무대에서 펼쳐지며, 서울랜드 이용객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한편, 서울랜드만의 카니발 로드쇼 ‘다함께 마디그라!’도 새로운 모습으로 관람객들을 반긴다. ‘다함께 마디그라!’는 카니발의 상징인 가면을 하회탈, 각시탈 등 우리의 전통탈을 K-스타일로 디자인해 선보이는 이색 퍼레이드로, 올해는 댄싱 퍼포먼스를 추가하고 거대 피에로가 참여하는 등 재미를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5월부터는 인기 게임인 라그나로크의 캐릭터가 퍼레이드에 참여, 보다 재미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서울랜드에서는 다양한 공연도 진행 중이다. 신비한 정글을 그대로 옮겨낸 화려한 미디어 맵핑의 무대와 10여종 이상의 동물, 환상의 용 드라군이 등장하는 서울랜드 대표 가족뮤지컬 ‘애니멀킹덤’이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왔으며, 동화 속 세상으로 떠나는 캐릭터 인형극 ‘떠나요, 동화의 숲’이 절찬 공연 중이다. 또한 로맨틱한 호숫가 수변무대에서는 감성 가득한 밴드 공연인 ‘루나버스킹&루나밴드’과 마술쇼, 코믹 저글링 등 봄 특별 공연도 펼쳐진다.

서울랜드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신한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파크이용 종일권을 20,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제휴카드, 통신사 할인은 물론, 미취학아동, 대중교통 이용객, 생일축하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