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교협 서울뮤직앤댄스페스티벌 서울특별시 민간축제 성료

271

(미디어원) 사단법인 한국문화예술국제교류협회가 주최한 서울특별시 민간축제’서울뮤직앤댄스페스티벌이 4월22일~23일 양일간 서울어린이대공원 숲속의무대에서 1만5천명의 시민과 호흡하며 성황리에 폐막했다.개막식 행사에는 한국법학원장 겸 고려대17대 이기수총장,고민정 국회의원,써드파티원 남영우회장 케이스타디움 송갑용대표 문교협 장유리이사장의 개막선포와 함께 성대한 막을 올렸으며 일반 축제장에서 볼 수 없는 150인이 펼치는 버라이어티 융합콘텐츠는 시민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종료까지 감동과 감탄을 연출했다.

한국문화예술교육총연합회가 주관한 이번축제는 서울천도 629년을 맞아하여 스테이지629

주제와 꿈의서울 도전서울(Dream Seoul Dare Soul) 부제로서 모든 프로그램은 테마공연예술로 구성되었으며 LED영상과 퍼포먼스가 하나가 되어 서울의 희망과 화합의 메시지를 시민과 관람객에게 전달했다.
코로나 기간 비대면으로 진행했던 SMDF축제는 3년만에 대면으로 개최되며 본행사 외 온라인 사진전,시민참여 장기경연이 진행되었으며 축제기획자인 장유리교수는 다음 축제에는 더욱 많은 시민과 관람객이 참여 할수 있는 소통형 콘텐츠를 프로그램화 하여 축제 아이덴티티인 문화와 거닐며 예술과 노닐며 시민과 어울며의 확장성 운영을 하겠다고 언급했다.

관련 영상은 5월1일 카시아TV를 통해 재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