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더골프쇼 in 서울 시즌1’ 5월 11일 개최

5월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간 학여울 SETEC에서 열려 본격적인 봄 골프 시즌 시작… 수도권 골퍼 저격 ‘더골프쇼’ 전용 앱 통해 사전등록하면 전국 어디에서나 무료 입장 가능

361
뉴스 제공이엑스스포테인먼트

(미디어원) 2023년 봄의 시작과 함께 전국구 골프박람회 ‘더골프쇼’가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개최된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주최하는 이번 ‘제12회 더골프쇼 in 서울 시즌1’은 세계적인 경기 불황 속에서 골프 시장 활성화와 서울 경기 및 수도권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리며, 벌써 골퍼들의 관심이 남다르다.

더골프쇼는 전국구 유일의 골프 전문 박람회로 골프클럽, 골프웨어, 골프용품뿐만 아니라 스윙분석기, 퍼팅연습기, 스크린 골프 등 다양한 골프 IT 제품들이 총출동해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의 입수와 함께 2023년 신제품을 직접 보며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다.

‘제12회 더골프쇼 in 서울 시즌1’은 3134㎡ 규모로 50업체가 120개 부스를 운영하며, 단순히 보기만 하는 행사에서 벗어나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부대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골프를 한 번도 접해보지 못한 초보자들에게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체험 행사를 비롯해 평소 스윙에 고민이 있는 골퍼들을 위해 스크린 설비로 스윙을 분석해주는 ‘우리동네 골프상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또 행사 기간 선착순 경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골프쇼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약 10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다운로드한 전용 앱을 통해 서울, 일산, 수원,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 군산, 구미에서 개최되는 2023년도 모든 전시회에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박람회에 직접 방문하기 골퍼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비대면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 ‘더골프쇼 마켓’ 등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채널도 제공된다.

전시회 입장료는 3000원으로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신청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초청장 소지자도 현장 등록 후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류주한 이엑스스포테인먼트 대표이사는 “더골프쇼를 통해 2023년 마이스(MICE) 산업과 골프 시장,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전국구 골프 박람회라는 이름에 걸맞게 전시업체와 관람객 모두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전시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