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골프 시즌 ‘제11회 더골프쇼 in 대구 Spring’ 개최

313
뉴스 제공이엑스스포테인먼트

2023년 파크골프와 일반골프를 아우르는 본격적인 봄 골프시즌 시작

‘제11회 더골프쇼 in 대구 Spring’ 경북권 골퍼 저격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

(미디어원) 2023년 봄 골프시즌에 맞춰 전국구 골프박람회 ‘더골프쇼’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세계적인 경기 불황의 침체속에서 골프 시장의 활성화와 대구 및 경북 지역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리는 이번 ‘제11회 더골프쇼 in 대구 Spring’에 벌써부터 골퍼들의 남다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주최하는 ‘더골프쇼’는 전국구 유일의 골프 전문 박람회로 골프클럽, 골프웨어,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연습기, 스크린 골프 등은 물론 파크골프 용품 또한 준비돼 있다. 골프 및 파크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총출동하는 만큼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를 입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다.

2023년 신제품과 함께 초보자와 숙련자에 관계없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장비와 용품들이 전시될 예정으로, 봄에서 여름으로 이어지는 골프 시즌을 준비하는 골프인들의 이목을 끌만한 제품들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대구 엑스코 서관 2홀에서 4834㎡ 규모로 열린다. 단순히 보기만 하는 행사에서 벗어나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골프를 한번도 접해보지 못한 초보자들이 골프에 편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직접 체험하는 행사와 평소에 스윙에 고민이 많은 골퍼들이 스윙분석을 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돼 있으며 선착순 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계획하고 있다.

또한 ‘더골프쇼’ 박람회에서는 골프용품 뿐만 아니라 대구지역 캠퍼들을 위한 캠핑 관련 상품도 일부 전시될 예정이다. 바깥 활동하기 좋은 계절인 봄인 만큼 캠퍼들에게도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약 10만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한 ‘더골프쇼’ 전용 앱을 활용하면 서울, 일산, 수원,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 군산, 구미에서 개최되는 2023년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의 일정확인과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박람회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골퍼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비대면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 ‘더골프쇼 마켓’ 등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채널도 제공된다.

이번 대구에서 개최되는 ‘더골프쇼’ 박람회는 SBS골프가 후원하며, SBS골프 회원도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SBS골프 앱을 다운받아 무료회원 가입 후 현장에서 확인해 입장할 수 있다.

더골프쇼의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2023년 마이스(MICE) 산업과 골프시장, 그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전국구 골프박람회라는 이름에 걸맞는 상징적 골프박람회로서 전시업체와 관람객 모두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전시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