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하나팩 2.0’, 2023 국가서비스대상 수상

338

– 서비스가치 및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하나팩 2.0’ 인정받아

– 패키지 여행 부문에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서비스로 선정

(미디어원)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의 하나팩 2.0이 ‘2023 국가서비스대상(National Service Awards)’ 패키지 여행 부문을 수상했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는 국가서비스대상(National Service Awards)은 각 산업별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서비스 기업 및 기관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서비스가치 및 고객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평가를 통해 선정한다.

하나투어는 코로나 기간 동안 패키지여행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여행의 본질에 집중한 하나팩 2.0을 선보였다. 하나팩 2.0은 상품의 등급에 따라 단체 쇼핑 없는 여행 일정과 가이드 및 기사 경비를 포함해 추가 비용 부담이 없도록 하고 일정은 여유롭게, 선택관광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하했다. 또한 시내 호텔 숙박과 현지 맛집 일정을 포함하는 등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상품으로 소비자들에게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에 두고 상품과 서비스를 기획하는 하나투어의 노력을 인정받아 뜻깊다”라며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이끌어내는 상품과 서비스를 고민해 여행시장의 변화를 주도하는 기업으로서 제 역할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2022년에도 고객중심형 상품 기획의 공로를 인정받아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