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선유도 거리예술마켓&축제, 전문가 등록 시작

- 10월 25일 선유도서 개최,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 전문가 사전등록 10월 22일까지

70

(미디어원)10월 25일(금),26일(토) 양일간 선유도공원에서 개최되는 2024 선유도 거리예술마켓&축제가 전문가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한국거리예술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본 행사는 거리예술인이 한 자리에 모이고 정보를 공유하는 장이자 작품 유통을 위한 대화의 장인 축제형 아트마켓으로, 거리예술 아티스트와 축제 및 예술기획 관계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다.

이번 선유도 거리예술마켓&축제에서 선보이는 모든 작품을 짧은 피칭 및 쇼케이스로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마주할거리’는 물론, 거리예술의 관객을 주제로 하는 포럼 ‘얘기할거리’와 관계자들 간 편안한 분위기 속 자유롭게 만나고 교류할 수 있는 네트워킹 파티 ‘만날거리’까지 전국의 거리예술 아티스트와 관계자를 위한 전문가 프로그램을 준비중에 있다.

이러한 전문가 프로그램을 위한 2024 선유도 거리예술마켓&축제의 전문가 사전등록은 한국거리예술협회 인스타그램(@streetartskr) 및 페이스북(/streetarts.kr)을 통해 가능하며, 창작자와 기획자, 축제 관계자, 정책 연구자, 공연장 관계자 등 모든 거리예술 생태계 구성원에게 열려있다.

한국거리예술협회 측은 “더욱 다채로워진 공연과 전문가 프로그램을 준비중이니 전국의 거리예술 관계자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특히 현장등록을 진행하지 않으니 꼭 사전등록을 부탁드린다”며 당부했다.

2024 선유도 거리예술마켓&축제 전문가 사전등록은 10월 22일 화요일까지 진행되며, 전문가 프로그램은 10월 25일 금요일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