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과 관광, 특별한 여행지까지 다양한 성향의 예비부부에게 맞춤 여행지 소개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유형에 맞춰 허니문 여행지를 추천했다.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결혼준비, 허니문 여행지로 더 이상 고민하고 싶지 않다면 하나투어가 추천하는 허니문 여행지를 참고하자.
신혼여행은 휴식이다! (휴양지)
피곤한 일상, 길어진 결혼 준비로 지쳐있는 예비부부에게는 하와이를 추천한다. 하나투어의 통계자료에 따르면 하와이는 2017년 허니문 인기지역 10개 가운데 1위로 20.5%를 차지하여 가장 많은 신혼부부의 사랑을 받은 지역으로 나타났다.
와이키키 해변에 누워서 파도 소리를 들으며 햇살을 즐기는 하루부터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여행의 필수 코스인 쇼핑을 즐기는 하루까지, 각종 쇼와 액티비티를 선택적으로 즐길 수 있는 하와이는 휴식이 필요한 예비부부에게 최적의 ‘힐링 여행’을 제공한다.
여행이 고팠다! (관광지)
직장 상사의 눈치를 보느라 해외여행을 자주 못 갔던, 평상시 여행을 자주하지 않아서 한번 나가는 해외여행, 제대로 구경하고 싶은 예비부부에게는 유럽여행을 추천한다. 하나투어의 통계자료에 따르면 2017년 체코의 프라하가 유럽 허니문의 인기지역 가운데 2위를 차지하여 동유럽이 인기 신혼여행지로 각광받기 시작함을 알렸다.
우선 동유럽 최고의 인기 신혼여행지인 체코의 프라하에서는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세계 최고수준의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베토벤과 모차르트의 숨결이 느껴지는 왈츠의 도시 비엔나에서는 슈테판 성당과 쇤부른 궁전 등 유명관광지를 거닐며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부다페스트에서 온천욕을 통해 여행 간 쌓인 피로를 풀어준다면 동유럽의 핵심지역을 모두 둘러보며 ‘여행다운 여행’과 함께 로맨틱한 허니문의 마침표를 찍을 수 있을 것이다.
여행, 다닐 만큼 다녀봤다! (희소한 여행지)
이미 여행을 많이 다녀본 사람, 이른바 ‘여행의 고수’인 예비부부에게는 평상시 쉽게 갈 수 없던 여행지인 남미의 칸쿤을 추천한다. 한국에는 최근 알려지기 시작하여 다소 낯설지만, 미국에서는 ‘은퇴 후 살고 싶은 도시’에 1위로 선정된 적 있을 만큼 사랑받는 곳이다.
칸쿤은 멕시코의 동부에 위치한 세계 최대 규모의 휴양 단지로, 약 150여 개의 고급스러운 리조트와 호텔이 아름다운 카리브해와 어우러져 있다. 스노클링, 카약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와 함께 툴룸 유적지를 둘러보며 고대 마야문명의 진수를 느낄 수도 있다.
한 번뿐인 신혼여행, 누리자! (호화 여행)
스몰웨딩으로 간소화한 결혼식 비용을 둘만의 시간인 허니문에 투자하는 결혼 트렌드에 맞춰 럭셔리한 허니문을 떠나고 싶은 예비부부에게는 타히티를 추천한다.
지상 낙원, 남태평양의 진주 등 다양한 수식어가 붙은 타히티의 보라보라섬은 최고급 휴양을 원하는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섬이다.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상어와 가오리에게 먹이를 주는 스노클링 체험, 전용 수영장을 가진 풀빌라에서의 휴식, 리조트 내 최고급 부대시설을 이용해 마사지를 받아 여행의 피로까지 말끔히 씻어내면 가히 ‘환상적인 허니문’의 기억을 안고 돌아올 수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오는 24~25일 인사동 센터마크호텔을 포함하여 전국 14개 도시에서 하나투어 결혼박람회를 개최한다. 예비부부들은 박람회를 통해 그동안 허니문에 대해 가졌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박람회 기간동안 전용 상품을 커플로 예약할 경우 기존가 대비 최대 70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서울지역 박람회장에서 현장 예약시 독일 라이녹스 에어프라이어와 삼성 디지털프라자 웨딩 GIFT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선착순 이벤트로는 청정원 요리공방 쿠킹클래스 커플 수강권1매, 토요일에는GIPFEL스타크 중형믹서기, 일요일에는 BSW 요거맘 요거트 메이트를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사전방문 신청 후 방문시에는 상담만 받아도 신혼생활 레시피 다이어리, 모닝글로리 청첩장 3만원 할인권, 런닝맨 체험관 입장 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