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정인태기자)부킹닷컴이 제 2회 부킹히어로(#BookingHero) 여행 사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를 맞은 부킹히어로(#BookingHero) 캠페인은 각기 다른 사연과 목적을 지닌 여행객을 위해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 숙박시설 담당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부킹닷컴 고객이라면 전 세계 어디에서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킹히어로 (#BookingHero)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연에는 △부킹닷컴을 통해 숙박한 곳 △부킹히어로(#BookingHero) 의 이름(성 제외)과 해당 인물의 직위(해당되는 경우) △해당 부킹히어로가 어떤 과정을 통해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였는지에 대한 내용을 10월 31일까지 #BookingHero해시태그와 함께 글을 게시하면 되며,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경우 계정 공개 설정 후 @bookingcom 공식 계정을 태그해야 한다.
부킹닷컴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3인의 사연을 채택하여 가장 감동적이고 잊을 수 없는 사연의 주인공인 숙박시설 담당자 및 추천인 모두를 시상한다. 우승자로 선정된 부킹히어로 및 추천인은 각각 부킹닷컴에서 사용가능한 약 3천 2백만원(2만5천 유로) 상당의 부킹닷컴 포인트가 주어지며 준우승자로 선정된 부킹히어로 2인 및 추천인2인에게는 각 약 650만원(5천 유로) 상당의 부킹닷컴 포인트가 제공된다. 수상자 발표는 내년 1월에 진행된다.
올리비에 그레밀리옹(Olivier Grémillon) 부킹닷컴 부사장은 “여행은 단순히 아름다운 장소를 탐험하는 것을 넘어 그 과정에서 만나는 사람들, 그리고 그들과 공유하는 특별한 경험 모두를 포함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사소한 배려에서부터 여행 경험을 한층 향상시켜주는 헌신적인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각자의 자리에서 고객에게 최상의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부킹닷컴 숙박시설 담당자들이야말로 진정한 영웅(부킹히어로)이자 부킹닷컴의 서비스 발전의 원동력으로 자리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