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루악오디오, CJ오쇼핑서 홈쇼핑 론칭 기념 프로모션 실시

국내 최초 TV홈쇼핑 론칭 앞두고 이벤트 개최 10월 5일부터 미리 주문 고객을 위한 최대 45만원 혜택 제공

413
사진;루악오디오 전 상품 제공;델핀

(미디어원=정인태기자)글로벌 오디오 브랜드인 루악오디오의 공식수입사 ㈜델핀(대표 신승호)이 CJ오쇼핑을 통한 홈쇼핑 론칭을 기념하여 10월 5일부터 ‘Fall in 루악오디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CJ오쇼핑에서 루악오디오를 구매하는 모든 미리 주문 고객에게 혜택이 적용된다. 구매 제품에 따라 R7mk3 45만원, R4mk3 15만원, R2mk3 7만원, MR1mk2 6만원, R1mk3 4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이 100% 지급된다. 또한 5~7% 카드 청구 할인, CJ몰 적립금 최대 20만원 제공, 무이자 할부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행사에 포함된 모델들은 영국 왕실은 물론 전세계의 유명스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플래그십 모델 R7 Mk3, CD플레이어를 포함해 다양한 기능과 매력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R4 Mk3, 스마트한 와이파이 스피커 R2 Mk3, 여러 오디오 매체에서 별 5개의 평가를 받은 PC-FI 블루투스 스피커 MR1 Mk2, 최상의 음질로 이미 해외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테이블 라디오 R1 Mk3이다.

델핀은 그동안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CJ오쇼핑을 통한 국내 최초 홈쇼핑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가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이 100% 지급되는 이벤트인만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으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루악오디오는 1985년에 설립된 정통 하이엔드 하이파이(Hi-Fi) 스피커 제조업체로 세계적인 명성을 쌓았다. 30년 전통의 노하우로 이루어 낸 뛰어난 음질과 마치 하나의 가구를 연상케 하는 아름답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루악오디오 공식수입사인 델핀 홈페이지 혹은 이번 행사가 진행되는 CJ오쇼핑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