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이문숙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1위 여기어때가 본격적인 겨울시즌을 맞아 스키, 보드 여행을 준비하는 사용자를 위해 국내 5대 스키장 상품을 한 데 모았다.
또한 주요 스키장 리프트권과 함께 주변 숙소, 장비 렌탈 상품을 묶어 판매하면서, 겨울 액티비티 핵심 라인업을 구축했다.
여기어때는 하이원리조트와 휘닉스평창, 평창 알펜시아, 용평리조트, 베어스타운 등 스키장 리프트권을 내놨다.
서울, 수도권에서 방문하기 편한 전국 유명 스키장 리프트 입장권을 제공한다.
이들 리조트는 쾌적한 부대시설과 양질의 설질로 유명해 매년 스키, 보드 인파가 몰리는 대표적인 겨울 액티비티 시설로 꼽힌다.
특히 올해 개장 20주년을 맞은 하이원리조트는 22㎞의 펜스와 안전매트를 설치하는 등 대대적인 시설 점검이 이뤄졌다.
여기어때는 스키장 리프트권을 최대60% 할인하며, 이용 시간이 다른 다양한 시설 권종을 확보했다.
여기어때는 시즌 특별 기획전인 ‘최저가 스키여행 준비 끝, 렛 스키 릿’도 마련했다. 경기, 강원지역에 위치한 리조트와 주변 숙소 33곳, 스키장 리프트와 관련한 액티비티 상품 23개로 구성했다.
기본 최저가에 10%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오는 25일까지. 여기어때는 “스키장 인근 숙소부터 리프트, 장비 렌탈, 워터파크까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만한 프로그램을 ‘올인원’으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