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북스는 《유럽 축구 여행 완벽 가이드북》을 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수년간 해외 축구 여행을 다니며 얻은 노하우로 해외 축구 여행 전문 블로그를 운영하는 저자가 쓴 국내 최초 축구 여행 가이드북 2019 최신판이 출간되었다.
《유럽 축구 여행 완벽 가이드북》은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 스페인 프리메라 리가, 독일 분데스리가,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랑스 리그앙, 네덜란드 에레디비지에 등 유럽을 대표하는 리그 6곳의 대표 구단의 2019년 최신 정보를 담고 있다.
과거에 비해 저렴해진 항공권 가격, 인터넷상의 수많은 정보들 덕분에 유럽 여행은 이전처럼 어려운 일이 아니게 되었다. 그래서일까? 일반적인 유럽 여행보다 더 ‘특별한’ 유럽 여행을 원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그중 유럽 축구 리그는 전 세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킬러 콘텐츠’라 할 수 있다. 최근 들어 손흥민, 기성용 등 선수들의 활약으로 유럽 축구 여행에 대한 사람들의 국내 팬들의 관심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유럽 축구 여행 완벽 가이드북》은 유럽 6개 리그 23개 구단을 소개하며 항공권 예약, 숙소 정보 등 유럽 여행에 필요한 안내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축구 팬들이 가장 어렵게 생각하는 티켓 구매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어 각 구단별 티켓을 누구나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이미 매진된 티켓을 구매하는 법, 티켓과 연계된 패키지 상품 구매법 등 다양한 구매 루트를 제공함으로써 독자의 선택 폭을 넓혀 준다.
이외에도 유럽 주요 도시의 특징과 대중교통 이용에 대한 설명, 추천 코스와 일정을 제시하고 있으며 각 도시별 관광 명소의 특징과 찾아가는 길, 요금 안내를 통해 독자들이 적절한 여행 일정을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축구 여행 블로그를 운영하며 네이버 스포츠 부문 파워블로거로 활동하고 있는 저자의 수많은 팁을 통해, 처음 유럽을 방문하는 이들도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유럽 축구’는 앞서 말했듯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는 콘텐츠이기도 하지만, 누구보다 현지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콘텐츠이기도 하다. 그런 만큼 일반 관광지에서는 느낄 수 없는 현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여행이 바로 ‘유럽 축구 여행’이다. 영국에 가면 으레 뮤지컬을 감상하고 독일에 가면 누구나 맥주를 마셔보듯 자연스럽게 축구 여행을 즐겨보자. 평소 축구에 관심이 많지 않은 이들도 《유럽 축구 여행 완벽 가이드북》과 함께 기억에 남는 독특한 유럽 여행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