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전속 모델 ‘전소미’, YGX 리더 ‘리정’과 함께하는 신규 캠페인 ‘알바씬의 리더, 알바천국’ 연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총 206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알바천국은 ‘알바씬의 리더, 알바천국’이라는 메인 슬로건으로 신규 캠페인을 전개하며, 알바씬의 진정한 리더로서 말보다는 행동으로 리드하는 업계 선두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TV 광고에서는 전소미와 리정을 선두로 한 파워풀한 군무가 돋보이는데, 리정이 이번 광고를 위해 직접 창작한 안무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크게 2가지로 각각 세로형 숏폼 영상, TV 광고 영상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소미와 리정이 TV 광고 영상에 등장하는 안무를 풀버전으로 선보이는 ‘세로형 숏폼 영상’을 시청한 후, 영상 속 ‘안무 순서’를 맞추고 ‘안무 애칭’을 응모하는 방식이다. 2가지 퀴즈에 모두 응답하고, 응모 완료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참여가 반영된다.
이력서를 등록하거나 앱 푸시 설정을 ON으로 변경, SNS 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LG Gram 16형(2명) ▲닌텐도스위치(OLED)(2명)을 전달할 예정이다.
15초 가량의 TV 광고 이벤트도 있다. 영상을 시청하고 ‘모두가 알거야 천국이 □□란걸’, ‘알바씬의 □□, 알바천국’ 등 영상 속 등장하는 메인 카피의 키워드와 관련된 퀴즈를 맞추면 된다. 정답을 맞춘 회원 중 2명에게는 ‘마샬 액톤2 스피커‘를 제공하고, 정답과 관계없이 응모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컬쳐랜드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17일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참조.
알바천국 관계자는 “전소미와 리정이 함께한 새로운 TV 광고 영상은 모델들의 케미와 파워풀한 군무 등으로 MZ세대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캠페인 연계 프로모션 오픈과 함께 안무 풀버전을 담은 세로형 숏폼 영상도 선보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