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창작자 지원 플랫폼 ‘창작의날씨’에 김재이 작가 <호텔 비다 고객 응대 매뉴얼> 연재 시작

783

(미디어원)교보문고의 창작자 지원 플랫폼 ‘창작의날씨’가 김재이 작가의 <호텔 비다 고객 응대 매뉴얼> 연재를 시작한다. 이 작품은 타 플랫폼에서 연재되었던 40화를 확장하여, 총 80화 분량으로 독자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기존 연재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인물들 간의 자세한 사연과 숨겨진 이야기를 통해 독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호텔 비다 고객 응대 매뉴얼>은 ‘여성향 전통 오컬트 판타지’로 2030 여성들에게 큰 만족도를 줄 작품이다. 기존의 괴담이나 호러 작품들과 달리, 감성적이며 로맨스 요소를 담고 있다. 전체적으로 ‘사랑’이라는 테마 아래 이야기가 전개되며 미스터리하고 섬뜩한 서사 속에서 인물들 간의 따뜻한 사랑과 우정을 느낄 수 있다.

<호텔 비다 고객 응대 매뉴얼>은 7월 29일부터 매주 월, 수, 금 오후 2시 30분에 창작의날씨 플랫폼에 연재되어 독자들의 여름을 책임질 예정이다. 창작의날씨는 작품 연재 기념으로 8월 18일까지 <호텔 비다 고객 응대 매뉴얼>을 읽고 댓글에 감상평을 작성한 독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비다’의 한정판 각인 페이스 타월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