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단 ‘영미’ 중 200분께 나고야 무료 항공권 증정
(미디어원=권호준 기자) 티웨이항공이 우리나라 모든 ‘영미’들을 위한 무료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오늘(27일)부터 3월 6일(화)까지 티웨이항공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영미’라는 이름을 가진 분들의 댓글 신청을 받는다. 단, 티웨이항공 회원일 경우 응모가 가능하며, 회원 가입 시의 이름과 여권상의 정보가 같아야 한다.
티웨이항공은 이 중 선착순 200명을 선정해, 벚꽃의 절정인 나고야 노선의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별도). 탑승 기간은 3월 16일(금)부터 4월 4일(수)까지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의 나고야 노선은 인천에서 오전 7시 25분에 출발, 오전 9시 20분 나고야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돌아오는 편은 나고야에서 오후 7시 30분에 출발, 오후 9시 30분에 인천에 도착한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여행 일정을 보낼 수 있는 운항 스케줄이기 때문에, 1박 2일 일정을 계획해도 보다 꽉 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은 ‘갈릭 걸스(마늘 소녀들)’의 고향인 경북 의성과 가까운 대구공항의 리딩 캐리어로서 큰 화제와 기적을 불러 온 실제 주인공 ‘영미’의 이벤트 참여도 기대하고 있으며, 언제든 환영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