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항공업계 처음으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302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종철)은 항공업계 최초로 지난 25일부터 실시간 항공권 검색 및 예약, 운항스케줄 검색 등이 가능한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7C(제주항공)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 항공권 검색 ▲예약 및 운임 조회 ▲콜센터(1599-1500) 연결 및 발권 ▲예약내역 확인 ▲실시간 출·도착 확인 ▲포인트 및 쿠폰정보 조회 ▲공지사항 및 진행이벤트 확인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예약방법은 노선과 날짜 등을 입력한 뒤 운임과 할인율을 확인하고 항공권을 선택하면 된다. 예약 후 콜센터를 통해 발권하면 되고, 콜센터 연결은 애플리케이션 화면 우측하단에 있는 ‘콜센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콜센터 연결 뒤 안내에 따라 항공권을 구입하면 7C애플리케이션에서 예매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항공기 출·도착 여부 및 시간조회도 가능하며, 조회일 기준으로 최대 2일 전까지 출·도착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의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며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관계자는 “7C애플리케이션은 항공업계에서는 국내 최초로 예약 서비스와 실제 판매되고 있는 운임 및 할인율 조회가 가능하다”면서 “애플리케이션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며 향후 타 운영체계 애플리케이션도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의: 제주항공/ www.jejuai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