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디언 로키의 본고장…‘캐나다 알버타 여행안내서’ 개정판 발간

280

캐나디언 로키의 본고장…‘캐나다 알버타 여행안내서’ 개정판 발간

캐나디언 로키의 본고장으로 천혜의 자연을 고스란히 지켜내고 있는 알버타. 알버타관광청(소장 배오미)은 캐나다 여행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해주는 공식 여행안내서 한글 개정판을 발간했다. 이번에 펴낸 캐나다 알버타 여행안내서는 알버타를 대표하는 6개 지역구분과 11개 테마에 따른 추천코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여, 평소 캐나다 여행에 꾸준한 관심을 기울여 온 이들은 물론, 알버타에 대한 정보를 접하지 못했던 여행자들에게도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캐나다 알버타 여행안내서가 담고 있는 지역은 ①알버타의 주도이자 축제의 도시로 불리는 에드먼튼, ②로키여행의 관문으로 캐나다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 캘거리, ③알버타의 아이콘인 캐나디언 로키, ④세계최대의 공룡화석 발굴지로 유명한 남부 알버타, ⑤황금빛 대평원이 펼쳐지는 중부 알버타, ⑥오로라와 오일샌드 투어로 각광받고 있는 북부 알버타로 여섯 곳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비교적 상세한 지도도 포함되어 있다.

총 11개 테마로 이루어진 스타일별 여행코스를 살펴보다 보면 어느새 마음은 알버타로 향하게 될 것이다.

캐나다 알버타 여행안내서는 여행사를 중심으로 배포될 예정이며, 관심있는 일반인들은 알버타관광청 한국사무소(olivia.bae@travelalberta.com)로 신청하면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