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신선들이 노닐던 중국 ‘남창’으로 떠나요

250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오는 22일부터 10월 28일까지 회당 50석의 좌석을 확보하고 목,일요일에 해남항공으로 출발하는 남창직항 전세기 상품을 판매한다. 도교의 발원지인 남창의 용호산수, 세계자연유산인 삼청산, 중국 도자기의 고향 경덕진, 세계 3대 온천수 중 하나인 용만온천을 3박4일과 4박5일로 구성해 원하는 지역과 일정의 상품을 선택하도록 했다.

<여산 삼첩전>

<온천 테마파크>

<여산 래프팅>

가족단위 여행객이라면, 온천까지 함께할 수 있는 가족 휴양 상품을 주목해야 한다.

세계 3대 온천수로명한 용만온천에서 워터파크 시설에서 즐길 수 있으며, 72도의 온천물을 적정온도로 식혀 제공해 피부에 자극이 없고 맑게 만들어준다. 30여 개의 온천탕 및 파도풀, 대형워터슬라이드 및 수영장에서 물놀이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경덕진에서는 도자기 만들기 체험을 즐기고, 여산 래프팅코스까지 포함돼 있어 가족단위관광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아울러 트래킹 여행에는 ‘삼청산?여산?용호산수?남창 4일/5일’ 상품이 있다. 총 낙차가 215미터에 이르는 장엄하면서도 아름다운 3단폭포 ‘삼첩천’과 ‘금수계곡’, ‘오로봉’ 등을 볼 수 있는 여산 트래킹을 총 5시간 코스로 체험한다. 또, 태산의 웅장함과 황산의 기이함, 여산의 수려함이 함께 공존하는 삼청산은 왕복 7시간 동안 느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초특가 ‘남창 여산(탁림호) 4일/5일’ 상품을 비롯해 실속 골프상품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가격과 숙박시설, 걷기 정도 등 성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남창은 중국 강서성의 성도로 파양호 부근에 발달된 수로와 저간철도와 난쉰 철도와의 분기점에 있어 예로부터 수륙교통 및 상업의 요지로 발전한 도시이다. 중공군 무장봉기의 성지이자 팔일건군기념관을 비롯한 8·1기의 유적이 많고, 명승고적이 많아 중국 국내외에서 관광객이 모여드는 곳이다.

(문의: 02-2049-3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