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정인태기자) 아름다운 광안대교의 야경과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으로 연인들의 로맨틱한 데이트 장소로 손꼽히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리빙룸 바는 크리스마스 스피릿에서 영감을 받아 창의적으로 표현한 페스티브 칵테일 4종을 선보인다.
먼저 진을 베이스로 쿠앵트로, 레몬주스, 슈가 시럽, 비트 주스, 크랜베리 주스 폼을 가미한 ‘디어 미스터 산타’는 산타클로스의 붉은 옷과 흰 수염을 표현한 이색적인 칵테일로 상큼한 과일향과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하얗게 피어난 눈꽃처럼 순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자랑하는 ‘스노워 플라워’는 사케에 피치 리큐르, 캄파리, 크랜베리 주스, 레몬주스, 로즈 시럽, 계란 흰자를 넣어 술을 잘 즐기지 않는 여성 고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대표 음료로 미국과 유럽에서 즐겨마시는 ‘브랜디 에그노그’를 리빙룸 바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계란 흰자, 휘핑크림, 바닐라 시럽에 브랜디를 넣어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를 이용한 논알콜 칵테일 ‘페스티브 피즈’도 선보인다.
신선한 딸기 과육이 듬뿍 들어간 딸기 퓨레에 요거트, 생크림, 소다를 넣어 달달하고 크리미한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욱 로맨틱하고 달콤하게 만들어 줄 이번 페스티브 칵테일은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리빙룸 바는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후 6시부터 오전 1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6시부터 오전 2시까지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