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대학생 대상 ‘천국 어택! 간식 대항전’ 실시

■ 서울∙경기∙인천 지역 대학교 간식 대항전 진행…득표수 높은 10개 학교에 혜택 제공 ■ 오는 4월 16일까지 투표, 5월 TOP10 학교 방문해 모스버거 간식 및 캐릭터 꾸기 굿즈 증정

615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수도권 대학 대상 ‘천국 어택! 간식 대항전’을 진행하고 오는 4월 16일까지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

알바천국은 이번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학교 10곳을 방문해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천국의 간식’ 이벤트의 일환으로 푸드트럭에서 즉석 조리한 500인분의 모스버거 세트를 전달하고, 게임을 통해 알바천국의 공식 캐릭터 ‘꾸기’를 활용한 굿즈 3종(500개)도 선물한다.

득표수 상위 2개 학교는 방문 시 포토부스를 추가로 설치해 캠퍼스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1, 2위 학교 투표에 참여한 대학생에게는 경품 당첨의 기회도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학교당 302명에게 ▲맥북 에어M2(1명) ▲아이패드 프로 11형 256GB wifi(1명)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100명)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T(200명) 등을 지급한다.

온라인 투표는 서울∙경기∙인천 지역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씩 가능하다. 알바천국 모바일 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학교를 선택하고 ‘투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투표한 학교의 순위는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최종 득표 순위는 오는 4월 17일 발표되며, 캠퍼스 방문은 5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참조.

알바천국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은 대학생들을 응원하고자 캠퍼스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알바천국과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