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청량 비주얼의 아이스크림 광고 판매량 급증 기대감 UP

365

5일 배스킨라빈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X BTS] 방탄은 배라다 TVCF’ 3번째 유닛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속 지민은 하늘색 줄무늬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 보는 것 만으로 시원한 청량미와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했다.

또한 ‘엄마는 외계인’, ‘뉴욕 치즈케이크’, ‘쫀떡 궁합’ 등의 아이스크림 메뉴로 이어지는 대화의 정확한 발음과 귀여운 말투로 완벽한 연기력을 선보여 이들로 하여금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판매 급증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광고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지민의 연기력이 광고를 더 빛나게 한다.”, ”지민의 최애 메뉴 ‘뉴욕 치즈케이크’ 맛이 너무 궁금하다. 꼭 먹어보고 싶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지민의 비주얼이 아이스크림 광고 모델로 쫀떡 궁합이다.”는 등의 반응이 줄을 이었다.

이에 북미 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현재 한국에서 ‘배스킨라빈스’의 공식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은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와 제휴하여 한정판 맛인 ‘보라보라’를 출시했다.’라며 광고 영상을 소개하기도 했다.


한편 지민은 지난달 공개된 ‘[배스킨라빈스 xBTS] 메이킹 필름 런칭 광고 편’ 영상에서 고품격 올 화이트 슈트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화보 장인’답게 섹시, 큐티, 러블리함을 모두 보여주며 아미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