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 Domination’ 방탄소년단 지민, “Good night” 셀카 전세계 트렌드 장악하며 단숨에 100만 좋아요 돌파

1031
방탄소년단 지민이 앙증맞은 포즈와 신비로운 꽃미모의 “Good night” 셀카를 공개해 전세계 최단시간 100만 좋아요 순위 4위에 랭크되고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와 일본 트위플 등에 오르며 전 세계를 열광시켰다.
지민은 13일 새벽 방탄소년단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활짝 웃는 이모티콘과 “Good night”이라는 인사를 전하며 2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달 브이라이브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에 대해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신나는 노래”라고 이야기 한 바 있는 지민은 새 노래에 대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밝고 화사한 브라운 컬러의 헤어에 빚은 듯 수려한 이목구비와 귀여운 ‘볼 콕’ 포즈로 아미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아 사진이 업로드 된 후 1시간 43분만에 백만 ‘좋아요’ 수를 기록해 전세계 4번째로 빠른 트윗으로 위업을 달성했다.
이에 미국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방탄소년단 지민이 최근 트윗으로 트위터 트렌드를 장악하고 새로운 트위터 기록을 세웠다.’며 공식적으로 유명 팝가수 ‘해리 스타일즈(Harry Styles)’ 와 방탄소년단(단체) 다음으로 네 개의 가장 빠른 트윗 중 3위(7월 27일)와 4위 두 개를 가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지민은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를 포함해 미국, 영국, 말레이시아, 인도, 페루, 브라질 등 20개국에서 17개의 키워드로 트렌딩 되었으며 일본 트위터 경향 분석 사이트 ‘트위플(Twipple)’ 차트 1위, 일본 트위플 츠이란 차트 ついラン(tsuiran: 일본의 트위터 분석-실시간 랭킹 전문 사이트)에서도 5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여러 나라에서 복수의 키워드를 트렌딩시키고 동시에 신기록을 세운다는 것은 방탄소년단 지민이 ‘트렌드 황제’, ‘기록 수립자(Record-Setter)라는 것을 입증한다.”라고 전해 전 세계를 아우르는 지민의 강력한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아랍권 연예게에서 큰 영향력은지닌 트위터 계정 ‘샐럽스애러빅(Celebs Arabic)’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지민의 사진을 그대로 업로드 하고 “지민은 인형같다.”라는 글을 게시해 전세계 네티즌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으며 아르헨티나 출신 팝 아티스트 ‘알레한드로 비질란테(Alejandro Vigilante)’작가는 지민의 셀카로 팝아트를 제작, 공개해 화제가 됐다.
한편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새 디지털 싱글 발매를 예정으로 지난 11일과 13일 두차례에 걸쳐 컴백 티저 사진을 공개해 전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