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와이너리 투어 ‘신의 물방울 – 와인의 향기를 찾아서’ 진행

6월 29일부터 7박 9일… 론와인 기사단 창립 50주년 행사 참석

300
뉴스 제공일팔칠구엠지

1879MG(대표 이민지)가 WEC 공식 교육 기관으로 지정된 1879와인스쿨(이사장 이동현)과 함께 프랑스로 떠나는 와이너리 투어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여행 상품은 전체 일정을 4·5성급 호텔에서 묵고 VIP 차량을 이용하는 프리미엄 상품이다. 일정에는 파리, 아비뇽, 리옹, 본느, 샹파뉴 등 프랑스 동부 핵심 와이너리 산지가 모두 포함돼 있다.

또 파리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센강 디너 크루즈와 파리에서 두 번째로 높은 몽파르나스 타워 런치 일정도 추가돼 있으며, 세계적으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그랑 크뤼 급 와인을 맛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투어 참가자는 전 세계 10개국, 단 280명만 초청된 론와인 기사단 50주년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라 밝혀 눈길을 끈다.

론와인 기사단은 ‘전 세계 0.1%’만이 받을 수 있는 국제 명예 지위다. 프랑스를 대표하는 영예로운 와인 훈장으로, 국가와 사회 발전에 공헌한 사람을 대상으로 국내외 두 차례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올 6월 29일부터 7박 9일간 떠나는 와이너리 투어 상품은 선착순 마감되는 한정 판매로 이뤄지며, 현재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상품 예약은 MG커머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MG커머스 카카오톡 채널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