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의운전면허, 모바일 쿠폰 출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다우기술과 협업 통해 모바일 쿠폰 선보여

308
뉴스 제공다우기술

(미디어원) 운전면허 취득의 성공 파트너 고수의운전면허가 4월 24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쿠팝’을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전문기업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과의 제휴를 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모바일 쿠폰 서비스를 출시했다.

실내운전면허 연습장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고수의운전면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이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된 ‘모바일 교환권’은 운전면허 2종 1시간 이용권, 운전면허 2종 10시간 이용권, 운전면허 2종 무제한 이용권 등 총 3종이다. 전국 80여 개 매장에서(일부 매장 제외)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고수의운전면허 매장 첫 방문 시 대표번호를 통해 예약하고 이용하면 된다.

고수의운전면허 모바일 쿠폰 선물 또는 구매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고수의운전면허’를 검색하거나 브랜드관을 통해 해당 모바일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고수의운전면허를 운영하는 제이에프 파트너스 정재헌 대표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운전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더욱 많은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 선물과는 다른 이색 선물로써 2030세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상품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 쿠폰 출시를 통해 앞으로 많은 고객이 운전면허 취득을 준비할 때 가장 먼저 고수의운전면허를 떠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