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홍콩 컨셉투어 판매 개시 30초 만에 완판

새롭게 선보인 홍콩 컨셉투어 대세 여행 크리에이터 ‘청춘유리, 서이룬’과 홍콩 관광청의 협업으로 진행

272

(미디어원) 모두투어는 25일 새롭게 선보인 ‘홍콩 컨셉투어’ 상품이 판매 개시 30초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5월 26일 대한항공을 이용해 홍콩 4일 일정으로 떠나는 이번 홍콩 컨셉투어는 25일 오전 10시 판매 개시 30초 만에 예약 인원이 200명 넘게 몰리며 완판을 기록했다.

‘컨셉투어’란 다양한 분야의 여러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에 컨셉을 더한 모두투어의 대표 기획 상품으로, 패키지여행 상품임에도 예약인원 중 95%가 MZ세대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한 홍콩 컨셉투어는 홍콩 관광청의 전폭적인 지원과 대한민국 대표 여행 크리에이터이자 여행 에세이 작가인 ‘청춘유리X서이룬’과 함께 했다.

홍콩 여행을 대표하는 키워드는 야경, 쇼핑, 미식으로, 홍콩은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여행지다.

이번 ‘청유 투어 홍콩 3박 4일’ 상품은 홍콩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아쿠아 루나’와 홍콩의 시내를 모두 내려다볼 수 있는 ‘빅토리아 피크 트램’ 탑승을 비롯해 하루 전 일정 자유일정으로 여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고 미식의 나라 홍콩의 다양한 현지 특식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함께 가서 더 의미 있는 여행’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파티 트램을 단독으로 탑승해 트램 내에서 핑거푸드를 즐기는 등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할 수 있는 일정이 많이 포함돼 있다.

또한 청춘유리가 직접 기획에도 참여해 핫플레이스와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는 △삼수이포 △초이홍아파트 △익청빌딩 △소호 등의 핫스팟을 방문한다.

특히 홍콩 최고급 부티크 호텔로 꼽히는 ‘디 어퍼 하우스’ 1박과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이스트 홍콩 호텔’ 2박에 숙박해 홍콩 야경의 진수를 감상할 수 있고 럭셔리한 호캉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모두투어 상품본부 조재광 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홍콩 컨셉투어는 1박에 100만원을 호가하는 호텔에 숙박하는 다소 높은 상품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판매 개시와 동시에 대기 예약자만 170명이 넘을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며 “이번 컨셉투어를 시작으로 홍콩 관광청과 협업해 12월까지 매월 1회, 총 8번의 각기 다른 테마의 컨셉투어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