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오픈 1주년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지난해 어린이날 오픈…첫 생일 기념해 스탬프투어 등 놀거리와 볼거리 선보여 레고 인기 시리즈 ‘레고 프렌즈’를 직접 만나는 스탬프 투어 미션 완료 시 RB백 선착순 증정 “1년간 성원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 준비”

327

(미디어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어린이날 개장한 레고랜드는 이번에 돌아오는 1주년을 맞아 다양하고 풍성한 놀거리와 볼거리를 준비했다. 먼저 오픈 1주년 특별 이벤트로 ‘레고 프렌즈 스탬프 투어’를6월 6일까지 진행한다. 다인국, 다인종을 모토로 제작된 레고 프렌즈는 레고 인기 시리즈 중 하나로, 스탬프 투어 이벤트에서는 새로 등장한 8인의 프렌즈 캐릭터들과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방문객은 파크 곳곳에 설치된 스탬프 부스 4곳을 찾아 스탬프를 모으는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완료하면 브릭스트릿에 위치한 메인 부스에서 RB백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레고랜드는 4월 28일부터 시작된 야간개장을 필두로 5월 7일까지를 생일파티 주간으로 정해 1주년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이 기간에는 매일 오전 10시 파크 정문에서 레고랜드 캐릭터 댄스 공연과 에어샷 세레모니가 포함된 깜짝 생일파티를 개최한다.

레고 테마 코스튬 콘테스트인 ‘오늘의 레고랜드 스타’도 4월 28일부터 5월 14일 사이 토요일, 일요일 1일 1회씩 진행된다. 어린이들이 직접 레고랜드 캐릭터가 되어볼 기회로 기사, 해적, 닌자, 경찰관, 소방관 등 레고랜드 파크 7개 클러스터 테마에 맞는 의상으로 각 콘셉트를 잘 표현한 어린이를 선발한다. 현장 접수 후 어썸 스테이지에서 진행하며 콘테스트에 선발된 어린이에게는 레고랜드 연간이용권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레고랜드의 1주년을 기념할 수 있는 레고랜드의 드래곤 올리 한정판 뱃지 선물도 증정한다. 레고랜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5월5일부터 5월7일 3일간은 1주년을 맞이하여, 오후2시부터3시까지 레고시티 야외 무대장에서 ‘레고랜드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5개의 보물상자 중 5개의 경품 보물상자를 열 수 있는 기회를 주는 레크리에이션형 이벤트로써 랜덤게임, 댄스, 퀴즈 등을 통해서 보물 상자 오픈의 기회를 얻어서 레고랜드 골드 패스 연간이용권, 레고 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도 1주년을 함께 축하하고자 ‘뉴 레고 프렌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성인 2인과 어린이 최대 3인까지 조식 포함 숙박을 즐길 수 있으며, 3만 원 상당의 레고 프렌즈 신제품과 레고 프렌즈 한정판 크로스 백, 레고 프렌즈 한정판 노트 세트를 수령할 수 있다. 레고랜드 파크에서는 스탬프 투어와 야경을 즐긴 후, 호텔에서 다양한 선물과 함께 레고랜드 첫 번째 생일을 함께 만끽할 수 있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지난 1년간 레고랜드를 찾아주시고 성원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 기간에 많은 분들이 찾아오셔서 저희가 준비한 놀거리와 볼거리를 즐기시면 좋겠고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