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알바도 식후경’ 프로모션 진행

■ 풀무원 디자인밀 제휴, 매일 천국에서 포인트 쌓으면 400명에게 맞춤 식단 무료 쿠폰 제공 ■ 프로모션 통해 ‘풀무원 디자인밀’ 신규 가입 시 선착순 1천명 ‘GS25 2천원 상품권’ 증정

562

(미디어원)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알바도 식후경’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맞춤 식단 혜택을 선사한다.

알바생의 건강한 한 끼를 위해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풀무원의 개인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과 함께한다.

알바천국 개인회원이라면 누구나 모바일 앱으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도알’ 버튼을 클릭해 ‘오늘의 맞춤 식단’을 확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26일까지 매일 1회 가능하며, 참여할 때마다 3포인트가 적립된다. 이벤트 기간 내 단 1회 간단한 퀴즈를 풀고 5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며, 누적 포인트가 높거나 기간 내 공고 조회 및 지원 등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당첨 인원은 400명으로, ▲정성한상(5일 무료 쿠폰, 20명) ▲300라이스meal(5일 무료 쿠폰, 20명) ▲300샐러드meal(5일 무료 쿠폰, 20명) ▲밸런스핏in소스(40명) ▲밸런스쉐이크(1BOX/7포, 300명) 등을 제공된다.

더불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풀무원 디자인밀에 신규 가입하는 선착순 1천명에게는 ‘GS25 2천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참조.

알바천국 관계자는 “알바천국으로 아르바이트를 구직하고 근무 중인 알바생에게 맛과 영양이 가득한 식사를 선물하고자 풀무원 디자인밀과 손잡고 이번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알바천국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