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이라면 매일 경품 즉석당첨! 첫 이력서 선물까지! 알바천국, 5월 회원 환영 이벤트 실시

■ 오는 31일까지 새롭게 가입하는 개인 및 기업회원 200명에게 경품 증정 ■ 가입 시기에 관계없이 첫 이력서 작성 개인회원 100명에게 추가 선물 제공

551

(미디어원)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오는 31일까지 5월 회원 환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새롭게 알바천국에 가입한 개인 및 기업회원에게 매일 1회씩 경품 즉석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면 행운의 사다리타기 게임에 응모할 수 있고, 참여 즉시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경품은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치즈엣지L+콜라1.25L(20명) ▲네이버페이 1만원(30명) ▲맘스터치 싸어버거세트(70명)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아메리카노R(80명) 등으로, 총 200명에게 제공된다.

개인회원에게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가입 시기에 관계없이 이력서 작성이 처음이라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20명)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콜라1.25L(30명)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라떼T(50명) 등을 증정한다. 알바천국 앱 푸시 수신 등을 설정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종료 후 모든 경품은 일괄 지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참조하면 된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5월 알바 구인구직을 위해 알바천국을 찾는 신규 회원에게 다양한 선물을 선사한다”며 “알바천국 서비스를 통해 성공적인 구인구직은 물론 푸짐한 혜택도 누려보시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