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여름 밤을 함께 걷고 싶은 남돌’ 1위

340

(미디어원) 방탄소년단 뷔가 ‘여름 밤을 함께 걷고 싶은 남돌’ 1위에 선정되었다.

뷔는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최애돌에서 진행된 ‘여름 밤을 함께 걷고 싶은 남돌은?’ 설문에서 총 15112표를 획득, 1위를 차지했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여름 밤, 함께 산책하고 싶은 아이돌을 묻는 이번 설문에서 뷔는 여름 밤을 환상적으로 물들일 꿈속의 왕자님같은 비주얼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사교적이고 활달한 뷔의 성격 역시 여름 밤 산책을 함께 하기에 더 할 나위 없다.

뷔의 창의적인 사고와 비글미 넘치는 유쾌한 에너지는 팬들에게 예측하지 못한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곤 한다.

얼마 전 공항에서는 파리에서 직접 가져 온 본인의 캐리커쳐를 팬에게 선물했고, 제이홉이 보고싶다는 팬의 글을 본 후에는 제이홉의 영상을 직접 인스타그램에 올려 팬들을 즐겁게 했다.

분장을 위해 붙인 수염이 이국적인 외모를 더 부각시켜 탄생한 조선시대 선교사 ‘죄임스’, 코믹한 댄스와 복장으로 콘서트장을 뒤흔든 ‘가마우지’ 등의 캐릭터는 콘서트를 축제의 장으로 이끄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기도 했다.

뷔는 몇 일 전 참석한 멤버 슈가의 콘서트장에서도 흥에 겨운 사랑스러움으로 팬들과 함께 무대를 즐겼다.